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타짜 3 원애기드잭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2:50

    추석 때 그와잉풍과 얼굴을 보고 잇달아 하루 2회 연속에서 본 타짜.타짜 원작이 너무나도 재미있고 유명한 만화이기 때문에 스토리는 확실히 볼만한 소견 했습니다. 사실 타짜를 보기전 혹시 ピョン을이요자주 들었고 별점도 낮아서 기대하고 스토리라는 사람도 주변에 많아서 최유화의 연기를 할 수 없다는 스토리입니다. 많이 있어서 걱정이었던 것은 사실 이과인류 승범이었다.지난 몇 년간 얼굴 보기도 힘들었지만 류승범이 선택해 촬영했다면 믿어줘야 한다는 소견이 확연히 드러났다. 후후쿠


    >


    네이버 평점은 6.6...139분의 러닝 타임.원작이 있기에 원작이 있는 영화는 그 원작을 얼마나 본인에게 담는가 하는 잣대로 보면 실사로 전부 포현해서 완벽하게 포용할 수 있는 영화가 몇 명이나 될까 본인..게다가 본인용 만화인데..이해 하지 않으면...드라마가 아니라 영화의 특성상 길고 2태 테러 여의 시기 속에 함축적으로 더 이상 것은 무리가 얼마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어느 정도 하고 봤다.ㅋ


    >


    그리고 출연진이 무엇보다 싫어하는 배우는 없었다. 박·정민이 류·승봄게 믿어 봐야 한다 배우는 아직 없었으나 그가 자신의 온 영화가 실패할 것은 없었고, 영화마다 전 스토리, 이 배우가 녹아 내리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고 개인의 때에 투자하면서 변신하고 그 사람이 되도록 노력했고 나는 그것만이 내 세상?였다 자신?이 사이렌과 자폐증 환자를 표현한 거야?그리고 변산의 래퍼의 모습...한 스토리는 최고령 배우 자신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류승범은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되구, 최유화는 사실 봉오동 전투를 2회 자신의 영화관에서 보고 기대하고 있었고, 열매는 예뻤어 www


    >


    사실 원작 만화를 보지 않아서 예기치 않게 봤어.고스톱이 아니라 포커로 바뀌었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대충은 대충은 트럼프 기술도 많을텐데 기술 배운거 본인이 성장해보는모습은 짧게 보이고 아이들 역할이 더 짧고 비중이 소견보다 작았다는거야? 그게 아쉬웠다.


    >


    롯데 시네마 평점 7.2


    >


    메가박스 평점 6.2 ​ 그리고 춘원 이광수도 좋아하는 배우로 봤지만 몸 만들기 옷크나랑을 즉시 느꼈다.긴 러닝타임니다울에서도 몰입도 할 수 있게 흐름이 끊기지 않기 위해 갔던 생각, 단지 짝귀에 대한 예끼가 더 있었다면.. 그렇게 해서 윤재문과 만나는 것이 좋다... 악연과 윤재문이 악역으로서의 포스가 연기를 못했다는 것이 아니라, 영화에서의 시간 부족인지 더 자세히 묘사되었으면 어땠을까.최유화와 윤재문과의 관계에 대한 최유화의 심리가 어땠는지 좀 더 묘사되었다면...그리고 어떻게 그렇게 최유화를 믿었을까.그냥 반했다고... 끌려간다...등으로 막으려면... 좀 더 박정민과 최유화의 관계나 에피소드가 더 있었으면..조금 아쉬움이 남는 영화지만 그래도 확실한 것은 재미있었다. 최유화와 임니다지연..둘다 이쁘고 매력적으로 나온 이광수를 보고 느낀건 가끔 햄을 달라고 어린아이가 원하면... 정말 이루어질까 생각했어..후후후


    지극히 개인적인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