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어느 정도나쁘지않아 달라졌는지 알려드리겠슴니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2:25

    당일은 왠지 점심을 먹어도 오후에 졸리지 않습니다. 그럭저럭 아침에 많이 졸린 날은 오후에 더 졸리고, 아침에 잘 참은 날은 오후에 더 잠이 오기도 했는데요.당일은 아침에도 오후에도 팔팔해서 괜히 기분이 좋습니다. 수요일 소음이 되면 피로가 쌓여 아무리 커피를 마시고 정신력으로 버텨보려고 해도 힘들 때가 많거든요. 어젯밤은 다른 날과 거의 같은 시간대에 잠들었는데 하루종일 정신이 멀어서 신기하네요. 매일 당일 같은 컨디션이 계속됐으면 좋겠습니다. ^^


    >


    요즘에는 목요 하나에 회식이 많다고 합니다. 금요일에는 각자의 친구나 대가족, 지인과 불금을 보내라는 의미에서 그렇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평하지만 중간에 회식을 하면 늦은 시간까지 무리하게 회식이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서로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술자리를 할거면 대리운전이 자기 택시를 부르느라 바빠요. 그런데 그런 가운데, 반드시 몇 잔이나 마시고 있지 않다고 해서 좋다고 핸들을 잡는 사람이 있습니다. 절대로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도로 위의 살인제가 될 수 있는 길입니다. 괜찮은 아이를 너희를 믿지 마세요. 혈중 알코올 수치를 보고 판단하세요.결국 단속에 걸렸다구요? 왜 술을 마신 채로 운전대를 잡으셨어요? 확실히 처벌이 강화되었다고 뉴스에서도 대대적으로 보도되었지만, 내용이에요. 얼마나 자신의 형량이 무거워졌는지 아래부터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


    "지난해까지는 우리 그아잉라에서는 술을 마시고 핸들을 잡으면, 2회까지는 혈중 알코올 농도에 의해서 차별적으로 벌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3번째 적발되면 알코올 농도 수치와 관계 없는 벌이 내려졌습니다. 삼진아웃제라고도 불렸습니다.​ 그러나 올해 6월부터 삼진 아웃이 없이징아우토로 변경됐다는 것 알고 계셨 저요?​, 혈중 알코올 농도 0.03%를 넘으면 확실히 면허 정지 ​입니다. 0.03~0.08의 수치가 나 오면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하의 벌금형이 나 오프 라이다. 0.08~0.2의 수치가 나 오면 1년 이상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상 1천 만원 이하의 벌금형이 나 오고요.​ 0.2%의 수치를 넘어 버리면 면허 취소에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단속에 2차 적발될 때부터는 알코올 농도 수치와는 관계 없이 동일한 양형 ​ 이 적용됩니다.


    >


    사실 가장 큰 문재는 교통의 문입니다. 이렇게 처벌기준을 강화해 엄중한 처벌을 하게 된 이유도 인사에 대한 의문의 위험성 때문입니다.​ 지난해 9월의 소리 주운 전 처벌 기준 강화의 도화선이 된 문재가 있었습니다. 휴가를 다녀온 군인이 사망한 의문이었습니다. 그 문재를 계기로 법안 개정이 이루어져 현재는 최대 무기징역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가 교통 우이뭉룰 내고 사람을 다치게 하면 그 운전자는 1년 이상 15년 이하의 징역형 또는 1천만원 이상의 3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그 때문에 피해자가 사망까지 이르렀다면 3년 이상의 징역 또는 무기 징역을 내릴 수 있게 되었고.무고한 시민들에게 생명의 위협을 준 너. 과연 처벌을 피할 수 있을까요?


    >


    소음 주운 전 처벌 기준 강화로 원래는 0.05%보다 아래의 수치가 나오면 벌을 받지 못했지만 이는 0.03%만 나와도 형사 처분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 0.03%라는 수치는 소주 한잔만 마셔도 제대로 나올 수 있는 수치로 하고 있습니다. 1잔 마신 뒤 1시간쯤 됐을 때에 민감 혈중 알코올 농도라고 합니다.단 1잔밖에 마시지 않아서 괜찮을 것으로 생각하고 핸들을 잡고 면허 정지에서 벌금형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공무원의 음주운전은 매일 같이 올라옵니다. 아무래도 사회의 귀감이 되어야 할 위치이므로, 하나 반 사람보다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공무원은 형사 처분 외에도 징계 처분을 받게 됩니다.적발 건수나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에 따라 징계 수위가 달라지는데 견책에서 정직, 강등, 파면까지 가능하다는 것이다. 공무원의 징계가 억울할 때는 소청심사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처벌 기준 강화로 예전에 비해 술을 조금만 마셔도 단속에 적발됩니다. 그래서 몇몇 분들은 더 속상해 하실 수도 있겠죠.그렇게 해서 본인! 술을 어느 정도 마셨는지가 아니라 운전을 하기 전에 술을 마셨다는 사실 자체가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한 잔만 마셔도 단속에 적발되도록 법안이 개정되지 않았을까요? 무고한 시민이 SUnd 음주 운전의 교통 재해를 당하는 사건이 계속되어 국가에도 엄정하게 대응하기로 한 것입니다.실제로 실형보다는 벌금형이 많이 부과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재산형 처분을 내릴 때 흔히 이용되는 약식 기소로 벌을 받는 경우가 많잖아요.약식기소는 간단한 절차지만 피의자가 이의를 제기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벌금형까지 억울하다는 분은 변호인의 도움으로 정식재판을 청구하고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잠깐 실수했다고 의견하시나요? 단 한번의 선택이 사람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다는 사실. 게다가 과도한 법률로 금지하고 있는 행위를 했다는 것은 잘못되어도 상당히 잘못된 선택이었습니다.그래도 현재의 위기에서 기회를 다시 얻고 싶다면 용병을 신중하게 찾아봐야 한다.집을 난관으로부터 구하고 선량한 시민으로 살아갈 기회를 주는 조력자 법무법인 이현에서 만과인 보세요.​ 나의 법률 사무소 30명의 변호인이 댁에 꼭 맞는 조력자가 하고 있습니다. 1대 1맞춤 야마미야 전부 sound, 위기에 대처의 비결 우리와 함께 찾아봅시다.변호사 선임에는 이미 실속 있는 무상 법률상 Goodsound가 제공됩니다. 문제 진단은 얼마든지 비용 없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인 걱정은 넣어 두어도 좋습니다.주사무소가 있는 서초동과 동부사무소가 있는 문정동 어디에서나 무상법률상 Sound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방문하기 쉬운 곳에 선더 sound 접수하세요. ^^


    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가요? ■무상 법률상 다음 및 사건 진행 절차 안내드립니다.아래 상자를 클릭하세요. :)​


    감사할 것이다.S.I.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