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윤민수, 치타, 송가인, 백호 ] 님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2:44

    안녕하세요


    아민입니다. 작사: 류재현, 민영재, 치타(Cheetah) 작곡: 류재현 편곡 : 류재현


    [가사]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사랑, 사랑, 사랑, 사랑, 사랑. 당신 없는 이 심정은 닳아서 갈 곳 잃은 매일 도자기를 빌었다.이게 놀이라면 응할 텐데 허무하지 않다.나쁘지 않아. 난 이제 널 찾을 생각도 없어.다른 사람을 네 품에 안기기보다 사랑 같은 건 모르고 살아라.난 항상 아름답지 않아.이자리에 있으니깐 이제 당신이 한번 나를 사랑 그 외의 사람에게 찾아봐라.호러한 밤이 쓸쓸했고, 나는 남이 들어도 기다렸던 내 마음을 생각처럼 흔들었던 그 날들이 그립지 않았기에 정말 나쁘진 않아.사랑, 내 사랑은 머지않아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이 노포, 다, 사랑, 나의 사랑, (님아),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님아), 이 노포, 이 노포, 사랑, 언제나 그대,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사랑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더 콜 2 1라운드의 무대이자 팀의 구성 자체가 쉽게 볼 수 없다는 점에서 기대가 너무 너무 기대가 있었는데 기대에 응하도록 뮤직룰 들었는데 기분 좋게 소름 😍 끼치는 것이 좋았습니다. ■아민의 뮤직 추천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소이츄환영 #소이츄 #뮤직추천 #뮤직 #뮤직 #윤민수 #바이브 #치타 #송가인 #백호 #뉴이스트 #님아 #국한서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