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진/화산 폭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1:32

    내가 그와테 와서 2번째로 느낀 지진.더 심한 지진에도 느끼지 못했는데 오늘은 블로그에서 노트북을 하는데 술이 느껴지도록 하늘... 하고 이렇게 3번 정도로 흔들리고 있는 느낌이었다.심하게 흔들리진 않았지만 바닥이 움직이는 느낌.감정이 되게... 안 좋았어저번에 느낀 지진은 한번 심하게 흔들리는 느낌으로 끝났는데, 오늘은 조금 감정이 격해져있었다. 뉴스를 찾아보면 진도 5.8라고.그와테네용라와 엘 살바도르 여러 지점에서 발생했다고 한다. 시모 그와테 신문 뿌렌사 리브레 참고.http://www.prensalibre.com/guatemala/comunitario/temblor-guatemala-17-de-junio-2018


    오사카에 지진이 있었다는 기사를 보고 있었는데, 과테스토리에도 지진이 있었다고 해서, 지구 안이 난리난 것 같다.더 이상 큰 피해는 없었으면 좋겠다.화산 피해로 시끄러운데 지진까지 일어나다니 좀 겁이 난다.아래 사진은 화산사태 후 구조는 끝났지만 화산재가 덮친 곳에서 실종된 가족을 찾아 남은 작업을 하는 모습을 TV로 보여줬다. 토요하나에게 텔레비젼으로 사진찍은것


    >


    >


    정 스토리는 속수무책으로 망막해 보인다. 블로그를 쓰는 동안 혹시 자신 있게 TV를 켜 놓았더니 뉴스에서 지진 얘기가 나왔다.내 펜에서 지진이 일어났다는 말도 자신 있었다.지구가 꽤 힘들것 같구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