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심할 때 보기 좋은 넷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6:16

    >


    심심하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때 보기 쉬운 넷플릭스 프로그램 추천 ゚✶ฺ 블랭크 ' 。 オ 오노산은 시각을 보내는 좋은 넷플릭스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싶어서 써 보세요.다 유명한 것으로, 전체 볼 확률 99%. 하지만 못보셨을지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제가 추천합니다(강요)


    시에라 연어 린이 대작전의 장르-10대 로맨스 ​ 머리는 끊기지만, 유행이 없는 여고생 시에라에 방문한 의미 밖의 로맨스 매력적인 소년 제이미와의 달콤한 문자를 주고받는다.이게 꿈이야 생일이야? 아, 전화번호가 바뀐 본인! 유명해서 보신 분들도 많을텐데요 ᄒᄒ 나는 이걸 보면서 연아이도 연아이지만 시에라 방이 오빠 음 귀여워서 내 방도 저렇게 꾸미고 싶다. 오조오억번 의견 했습니다.ㅋㅋㅋ 10대 로맨스 로맨스 장르 괜찮은 분은 꼭 보세요.맛도 있구나. 거울을 보니 어느새 끝까지 다 본 담 1죠 ​ ​ ​ ​ ​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로 장르 최초의 0대 로맨스 ​ 최근까지 다섯명. 짝사랑만 고수해 온 라라진그러던 어느날, 그들에게 쓴 비밀 러브레터가 발송되었다.어때 그건 중요하지 않아 요전 날 라라진은 사라졌으니까넷플릭스 남자배우 하면 나는 즉석 노아 센티네오를 떠올리곤 해요...피터..그는 완벽.. 쏘스윗,, 잘봐주세요.... 나는 이 3번도 보았습니다. 그래도 너 재밌어(흑흑)


    피치퍼펙트 장르 - 뮤지컬 천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여성 아카펠라 그룹 새로운 멤버도 뽑았겠다, 대회 우승을 꿈꾸며 무대에 오르지만 지루한 선곡이 단점이랄까.게다가 라이벌 남성 그룹이 만만치 않다. 과연 승자가 누구야? 신들은 보이스 배틀을 만신들 보아라 장르가 뮤지컬이라 귀가 지루하지 않고 중간에 벨라스 멤버들끼리 이예로 치키타카하는 것도 재미있어요.로맨스에 집중하기보다 음악하는 영화korea한 비하발언 사건이 있었네요 다만 소리를 늦게 알게되었네요 다음에, 추천할 때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기묘한 내용의 장르-10대 스릴러 ​ 인디에 나 주의 작은 마을에서 실종된 소년.이처럼 미스테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그아잉타그아잉에서 마을에는 기묘한 현상이 하나어과 인기 시작하겠습니다.아들을 찾으려는 어머니와 마을 사람들은 정부의 하나급 비밀실험 실체와 무서운 기이한 현상에 맞서야 합니다.한가할 때 보거나 정 스토리 좋은 '기묘한 내용' 웃지 않는 나 오면 아쉬울 것 같아.다음에도 한 이야기당 50분 정도 길고 모즈에 적합합니다.저도 요즘 이걸 보고 있는데 굉장히 흥미진진하시죠.. ww'-' 그럼 전체 재미있을 때 보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